티스토리 뷰

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

 

[목차]

✅ 외계+인 2부 정보
✅ 외계+인 2부 줄거리
✅ 외계+인 2부 등장인물 출연진
✅ 외계+인 2부 예고편
✅ 외계+인 2부 기대되는 이유

 

외계+인 2부 정보

 

영화 외계+인 2부 역시 최동훈 감독입니다. 장르는 SF, 액션, 드라마, 다크 판타지이며, 제작사는 케이퍼필름, 배급사는 CJ ENM입니다.

새해에 개봉예정 영화인 '외계+인' , 개봉 예정, 영화 상영일정은 2024년 1월 10일 2부로 돌아옵니다.

상영시간은 122분, 등급은 12세 관람가입니다.

 

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

 

 

 

 

외계+인 2부 줄거리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

 

 

 

모두를 지키기 위해, 인간의 몸속에 가둬진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으려다 과거에 갇혀버린 ‘이안’(김태리)은 우여곡절 끝에 시간의 문을 열 수 있는 ‘신검’을 되찾고, ‘썬더’(김우빈)를 찾아 자신이 떠나온 미래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한편 이안을 위기의 순간마다 도와주는 ‘무륵’(류준열)은 자신의 몸속에 느껴지는 이상한 존재에 혼란을 느낍니다.

 

그런 ‘무륵’ 속에 요괴가 있다고 의심하는 삼각산 두 신선 ‘흑설’(염정아)과 ‘청운’(조우진), 소문 속 신검을 빼앗아 눈을 뜨려는 맹인 검객 ‘능파’(진선규), 신검을 차지하려는 ‘자장’(김의성)까지 ‘이안’과 ‘무륵’을 쫓기 시작하는데요.

 

한편 현대에서는, 탈옥한 외계인 죄수 ‘설계자’가 폭발시킨 외계물질 ‘하바’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죽고, 우연히 외계인을 목격한 ‘민개인’(이하늬)은 이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하바가 폭발하기까지 남은 시간은 단 48분, 시간의 문을 열고 무륵, 썬더, 두 신선과 함께 현재로 돌아온 이안. 마침내 모든 비밀이 밝혀집니다.

 

 

외계+인 2부 등장인물 출연진

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

 

 

외계+인 2부 등장인물 출연진으로는 1부와 마찬가지로 무륵(류준열), 이안(김태리), 썬더(김우빈), 흑설(염정화), 자장(김의성) 등이 출연하는데, 

 

 

주목할 만한 인물은 민개인(이하늬), 새로운 인물 능파(진선규)입니다.

 

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

 

 

 

 

 

외계+인 2부 예고편

 

 

 

 

 

 

외계+인 2부가 기대되는 이유

 

 

영화 '외계+인'은 1부에서 호불호가 갈렸던 작품이었어요. 신선한 측면과 엉성한 면이 함께 언급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이번 작품의 발상과 연출이 일부 관객들에게는 와닿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배우들 간의 흥미로운 캐미와 엉뚱한 요소들이 어우러진 재미있는 면을 발견하고,

2부에 대한 기대감을 느끼게 되었답니다. 

 

'외계+인'은 예상치 못한 상황과 흥미로운 전개로 관객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부를 보기 전에 1부에서 놓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시면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외계+인' 2부 개봉은 2024년 1월 10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앞선 1부에서의 이야기를 더욱 발전시키고 확장시킬 것으로 예상되네요.

 

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 기대되는 이유는?